1. 교환 반품 접수시 '대한통운'에 '신용'으로 반품회수를 신청해주세요.
* 대한통운(1588-1255) 전화후
1) 보이는 ARS 이용하기 : 문자 URL 클릭 > 대한통운 앱 설치 후 로그인 > 송장 입력 후 방문예약 접수
2) 음성 ARS 이용하기 : "1"번 반품 및 개인 택배 예약/예약 취소 > "1"번 반품예약 > 운송장 번호 입력 후 *표 > 반품지/착불 여부 선택 > 접수 완료
* 회수지를 변경 원하시거나 운송장번호 기입 시 오류가 있으신 분들은 문의 남겨주시면 처리 진행하겠습니다.
* 마이샵 내에서 교환/반품 신청 시 대한통운으로 회수 요청되지 않습니다. 교환/반품 신청 후 대한통운로 반품회수 신청 해주셔야합니다.
2. 반품 회수 신청 후, 2~3일 내로 대한통운 기사님이 방문하실 예정입니다.
택배박스에 동봉 되어 있는 '교환 및 환불 요청서'를 기입하여 상품, 상품케이스, 배송비를 택배상자에 넣어 함께 기사님께 전달해주세요.
3. 교환시 5,000원(왕복택배비) / 반품시 5,000원(최초배송비+회수비)을 동봉하여 함께 보내주세요.
- 상품 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 택배비는 본사 부담입니다.
-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다수의 상품 구매 후 일부만 반품 시 2,500원 동봉하시면 됩니다.
4. 교환/반품 주소지
주소 : 경기도 안산시 성곡동 796 (시화호수로 835) 3층 래더
전화 : 070-7549-7053
(위 주소로 미배송시 반품 확인 불가로 교환/환불 절차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.)
회수 시 기사님께서 해당 주소가 기재된 반송장 부착 예정이니, 택배상자에 주소 기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5. 주의사항
- 교환 요청 후 원하는 상품의 재고가 품절 될 수 있습니다.
- 반송된 상품이 오염이나 손상이 없어야 하며, 착화하신 상품은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제품 구성품(운동화 끈, 제품 택, 사은품 등)의 분실 및 훼손 시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- 반송 시 제품 박스 손상이 심할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- 교환/반품 일정은 수거일로부터 최소 일주일, 주말/공휴일인 경우 그 이상 소요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